산드라 블록, 사망 1년 전 ALS(루게릭병)에 걸린 남자친구 브라이언 랜들을 돌보기 위해 잠적
본문 바로가기
궁금해요

산드라 블록, 사망 1년 전 ALS(루게릭병)에 걸린 남자친구 브라이언 랜들을 돌보기 위해 잠적

by 인디아나 죠스 2024. 1. 21.
728x90
반응형

산드라 블록이 "현재에 있고 한 가지에 대해 책임을 지기 위해" 연기를 쉬고 있다고 밝혔을 때, 그녀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만이 그녀가 그녀의 아픈 연인인 브라이언 랜달을 돌보기 위해 비공개로 숨어든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랜달은 ALS(루게릭병)와 3년 동안의 사적인 싸움 끝에 토요일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저는 집에 있고 싶습니다. 제가 '저는 단지 집에 있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이라면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그 누구에게도 어떠한 도움도 주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블록은 2022년 3월 CBS 일요일 아침에 말했습니다. "저는 항상 달리기를 했기 때문에, 항상 다음 일로 달려가고 있었습니다. 저는 단지 현재에 있고 한 가지에 대해 책임지고 싶습니다."

반응형

그녀는 나중에 "채닝 테이텀과 함께하는 잃어버린 도시"가 "잠시" 그녀의 마지막 영화가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잠시"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저는 그게 무엇인지 모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내부 지식이 있는 할리우드 최고의 프로듀서는 페이지 식스에 "산드라가 실제로 브라이언을 돌보기 위해 떠났다는 것을 사람들이 몰랐다고 생각한다"며 "나는 그녀에게 속았다"고 말했습니다

CAA와 연결된 별도의 소식통은 "그녀의 요원들이 그녀를 극도로 보호해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블록의 막후 투쟁에 대해 "아무도 말을 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총알 기차 여배우는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녀의 베벌리 힐스 집에서 랜달을 돌보는 것을 도와주는 간호사 팀이 있었다고 합니다. 블록의 마지막 외출은 8월에 그녀의 에이전트 중 한 명과 함께 한 것이었고, 그녀는 눈에 띄게 화가 난 것처럼 보였습니다.

로스트 시티의 공동 주연 테이텀과 친구 라이언 레이놀즈가 랜달의 상태를 알고 있는 소규모 그룹에 포함되어 있었고, 그의 죽음은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날 것"이라는 내부자들의 의견이 일치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불록의 여동생은 진심 어린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랜달의 마지막 날에 여배우가 얼마나 직접 체험했는지 확인했습니다.

728x90


"저는 브라이가 천국에서 최고의 낚시 장소를 찾았고 이미 연어들이 모여 있는 강물에 그의 매력을 던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ALS(루게릭병)는 잔인한 질병이지만, 브라이가 제 놀라운 여동생과 그들의 집에서 브라이를 돌보는 데 도움을 준 그녀가 모인 간호사 무리 중 최고의 간병인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위안이 됩니다. 편히 쉬세요, 브라이언"이라고 그녀의 헌사가 적혀 있었습니다.

불록과 랜달은 2015년 그녀의 아들 루이의 생일 파티를 위해 사진을 찍도록 고용된 후 처음으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그들은 그 해 말에 그들의 로맨스를 공개했습니다. 2021년에 그 여배우는 후에 그를 "내 인생의 사랑"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관계는 그의 병으로 인해 "정말로 어려웠다"고 한 소식통은 "아이들에게 정말 힘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불록에게는 두 명의 입양된 아이들이 있는데, 루이(15)와 라일라(11)는 랜달을 "아빠"라고 불렀다고 데일리 메일이 보도했습니다. 이 전문 사진작가는 2017년에 엄마를 잃은 29살의 딸 스카이라 스태튼(Skylar Staten)을 두고 떠났습니다.

이 할리우드 스타는 불과 2년 전, 레드 테이블 토크의 진행자인 Jada Pinkett-Smith에게 "우리는 두 명의 아름다운 아이들을 공유합니다 – 세 명의 아이들. 그는 큰 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최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