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사진 잘 찍는 노하우? 피사체 사랑"...이은지, 나영석 심령사진에 폭소 뿅뿅 지구오락실 2
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

이영지, "사진 잘 찍는 노하우? 피사체 사랑"...이은지, 나영석 심령사진에 폭소 뿅뿅 지구오락실 2

by 인디아나 죠스 2023. 6. 10.
728x90
반응형

 

이영지가 사진을 잘 찍는 노하우를 밝혔다.


9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는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이 핀란드 헬싱키에서 야간 열차를 타고 이동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이영지는 기차에 올라 그간 찍었던 사진을 정리했다. 이은지는 "사진 잘 찍는 방법이 있어?"라고 이영지에게 물었다. 이에 이영지는 "피사체를 사랑하면 된다"라고 사진을 잘 찍는 자신만의 스킬을 밝혔다.


그러자 이은지는 "그래서 영석이 형 사진을 많이 찍는건가"라고 농담을 던졌고 이에 이영지는 "영석이 형 사진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나영석PD의 사진을 이은지에게 보여줬다.

 

이어 이은지는 이영지가 찍은 나영석 사진이 심령사진처럼 심하게 흔들린 걸 보고 폭소했다.

'지구오락실' 공식 사진사 이영지가 사진을 잘 찍는 법과 나영석 PD의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는 이영지,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아이브 안유진의 활약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핀란드 헬싱키역에서 야간 열차를 탔다. 이은지는 "기차를 안 타봤다"라며 신기해했다. 이은지, 미미가 그리고 이영지, 안유진이 같은 방을 사용했다. 이은지는 이영지에 사진을 잘 찍는 방법을 물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영지는 "피사체를 사랑하면 된다"라고 답했다. 이영지의 답을 들은 이은지는 “그래서 영석이 형 사진을 많이 찍는 건가"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영지는 "영석이 형 사진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영지가 공개한 나영석 PD 사진은 심령사진을 연상케 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숨 자고 일어나 설경을 마주한 이영지는 “이렇게 멋있는데, 자기만 했다”라고 아쉬워했다. 식당 칸에서 아침식사를 한 멤버들은 요거트 등을 먹었다. 안유진은 “급식맛”이라고 설명했다.



게임에서는 '드림하이' OST가 문제로 출제되자 무민 팀이 정답을 맞췄다. 이영지, 안유진은 "우리는 드림하이 키즈"라며 흥겨워 했고, 이영지는 "저희 친구들은 아이유 님을 '드림하이'로 알았을 정도"라고 덧붙였다. 반면 이은지는 "난 '드림하이'할 때 돌잔치 알바하고 있었다”라면서 “먹고 살기 바빴다"라고 호소했다.

'드림하이'에서 아쉬웠던 이은지 맞춤형 문제가 출제되기도 했다. 드라마 ‘야인시대’ OST 문제가 출제되자 이은지가 빠르게 팀명을 외쳤다. 이에 나영석 PD는 “연식 나오나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은지는 “저도 어디 가면 막내다”라고 발끈했다.

나영석 PD는 “오늘은 OB”라고 못을 박았다. 이은지는 ‘야인시대'를 문제를 맞히곤 액션연기를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다시 한번 뭉쳐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쳐지는 지구 용사즈의 예측 불허 대모험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