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얼굴 몸매 만큼이나 스탭들과 진한인성
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

이미주 얼굴 몸매 만큼이나 스탭들과 진한인성

by 인디아나 죠스 2023. 6. 13.
728x90
반응형

 

 

이미주, 영화 속 주인공처럼... 공주 그 자체

이미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 다른 메시지 없이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에 '공주의 실사화=미주', '언니!!!!!!!! 와 너무 예쁘다', '이미주 = 디즈니 공주', '미주 이렇게 팔색조처럼 변하는 매력 정말 최고당^^'등의 댓글이 달렸다.


사진=이미주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깨가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미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딱 달라붙는 의상으로 드러난 S라인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미주가 스태프들의 선물에 감동했다.  

12일 가수 이미주는 "미주팀 안녕. 미주 언니야. 내가 한명 한명 번호도 SNS 아이디도 몰라서 이렇게 적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미주는 "우리 얼른 회식해야지. 이 눈물을 보여주기 못해 너무 아쉽다. 나 울어. 눈물이 나"라면서 "사랑하고 우리 끝이 아니야. 계속 보자. 사랑해 이 바보들아. 내가 짱구 좋아하는 거 어떻게 알고 진짜 끝까지 감동을 주네"라고 덧붙였다. 

 

이어 "한명 한명의 이 소중한 편지를 읽는데 너무 고맙고 울컥하기도 하고. 다들 너무 고마워. 내가 챙겨줬다기보단 너희들이 너무 좋은 친구들이라 내가 더 마음이 가서 그런 것이 아닐까?

"라며 "그리고 어색해하던 나한테 먼저 다가와줘서 고마워. 진짜 미주팀 덕분에 짧은 시간이었지만 너무 즐거웠고 행복했어. 팬지를 읽으면서 '이런 게 행복이구나' 싶더라고"라며 스태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https://replyalba.com/pt/FaK051Kaup

소유진의 S라인 몸매비결

replyalba.com

 

728x90
반응형